헉 순천은 손세정제하나ㅠㅠ 너무 차이나지만ㅋㅋㅋ 받아올때의 그 오묘한 기분은 같을것같아여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마더박스 받았어용..

용품들 받아보니… 나중에 내가 쓰게되겟구나 하니 느낌이 이상하네요ㅎㅎ 심장소리 듣고 왓는데… 2주 시간 너무 안가네요 ㅠㅠㅠ 임밍아웃도 언제할지 고민되구요 ㅠㅠ 다들 추석때 푹쉬고 편안한 연휴보내세요~~!
댓글
7
전주시는 암것도 안주더라구요 ㅠ
와.. 연수구에만 있네요!! 저는 중구 사는데 ㅠㅠㅠ 그런 혜택은 없네용 🥲
저도 저번주에 보건소가서 이것저것 받앗눈데 너무 좋더라구요^_^ 전 7주차에 임밍아웃했어요~ 엄마가 이미 다 소문내는바람에 ㅋㅋㅋ 다행히 아기가 별탈없이 잘 크고 있어서 이른 임밍아웃햇네요^^ 행복한연휴 보내세용🤍🤍
역시 송도..ㅠ 저는배곧이라 못받았어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