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 아예없고 한번씩 속이안좋거나 소화안되는건 있는데 아이에게는 전혀 문제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입덧유무가 아이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는데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으로 한걸음에 달려왔어요!
임신 7주차 맘입니다! 제가 입덧이 너무없어서.. 입덧증세는 있긴하지만 평소에 좋아하는 고기를 임신하고나서부터 거부감이 들어서 먹기싫고 그냥 좀..밥이 먹기싫다? 고기가 먹기싫다? 정도뿐이고 구역질을 한다거나 속이 안좋다거나 하진않아요 입덧이 없어도 걱정이네요... 입덧이 없어서 걱정인지라 병원에 온것도 있지만 우리아가가 뱃속에 잘 있는지 궁금해서도 왔네요!ㅎㅎ 부디 잘 있길..🙏
댓글
5
저도 입덧이라기엔 애매한 울렁거림만 있어요 ㅎㅎ 평소땐 이거먹을래 저거먹을래 잘 했는데 뭐먹기 싫다 정도

탈퇴한 유저
저도 계속 입덧이 없어요 입덧 없는게 좋아요
저도 걱정 한가득이었는데, 병원갈때마다 아기는 항상 잘 크고 있더라구요^^ 잘 자라고 있는 아기 초음파 보시고 마음 편하게 연휴보내셔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