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호르몬때문인가요ㅠㅠㅠㅠ

10주4일차 입니당🙌🏻 저는 입덧이 심해서 입덧약으로 잘 지냈는데 하필 병원가기 3일전인 어제부터 딱 떨어져서 다시 힘들어하는 중입니당😭😭😭 진짜 3일만 잘 버티자 했는데 ㅠㅠ 빈속이면 토하고 먹어도 토하고 ㅠㅠㅠ 죽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지금도 웩하고 글쓰는중인데 .. 토하고 이런건 자연현상이니 받아드리고 있는데 뭔가 신랑은 편안하고 나만 이렇게 힘들어하는 모습에 울컥하네요😭😭😭 신랑은 자고 저는 웩ㅠㅠ 혹시나 깰까봐 거실화장실에서 하고 안방으로 다시 들어가는데 너무 잘자고있는 신랑이 밉네욤 ........... 신랑이 정말정말 잘해주고 누구보다 더 잘 챙겨주는데 잠들면 아주 푹 자니까.. '괜찮아? 힘들지?' 이말을 안해주니까 서운한거있죠...후 ㅠㅠㅠ 별거아닌건데 호르몬때문인지 갑자기 별게되는 날이네욤 🥹 엄마들 진짜 대단해요! 잘 이겨내서 이쁜 아이 납시다🙌🏻

댓글

6

  1. 제가 지금 그래요 저는 밤만되면 입덧이 더 심해서 구역질하고 갑자기 화장실로 달려가요 어제 남편은 맥주먹고 룰라랄라 ㅋㅋㅋㅋ 전 그냥 안방으로 들어가 버려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어떤남편은 대신 입덧도 한다던데 ㅠㅠ 전 너무 큰걸바랫나봐요 😂😂 저희신랑도 이날 쏘맥을 말아드시더라구요 🤬

  2. 저는 10주 5일됐는데요 명절에 민폐될까봐 입덧약 먹고 가서 전부치고 새벽에 일어나 차례상 차리고나서 시어머니가 밥 푸는데 울렁거리는거예요 그래서 좀누워있었죠 시어머니는 입덧 하는데 이거먹어봐라 하며 음식내밀고 못먹겠다하면 아니 아무거나 잘먹어야지 얼마나 까다롭길래 유난이냐 이러시고 자기는 입덧 안했다며 비교를 하지않나 애봐달라고도 안했는데 왜 태어나지도 않은 애가지고 난 못봐준다 이러는지 ... 남편은 옆에서 먹고싶은거 있음먹겠지 진짜 계속듣고 있자니...임신해서 그런걸요??울화가 치미네요 그래도 이겨내야 겠죠 다들 홧팅!!!! 글이라도 쓰니 좀 괜찮아 지네요

    1. subcomment icon

      ㅠㅠ하 저도 저희 시댁 제사도 안지내는데 시댁안가는 시누들 식구들이 다오니까 시누들이랑 전부치고 송편빚고 ㅠㅠ 한자세로 앉아있다가 전 왼쪽엉덩이를 잃었어요 ㅠㅠㅠ 환도선다가 온듯한.. 근데 명절당일에 시댁에서 아침먹고 좀 누워서 쉬는데 친정가야지하고 나서는데 저녁에 또 시누이 엄청오랫만에 집에오신다고 와서 밥먹으라고하시더라구요;;; 신랑이 봐서 올수잇음 오겠다하고 집에서 나왔는데 전 친정이서도 재대로 있을수없어서 집으로 바로오고 신랑혼자 밤에 시댁갔는데 ..다음날 전화드리니 시큰둥하시더라구요 ㅠㅠㅠ 휴... 어려워요 ㅠㅠ

  3. 저는9주3일차인데 그심정 백번 이해해요 ㅠㅠ 입덧때뭄에 나만괴로운것같고 괜히 서운하고 이런부분을 대화하려하는데 병원가봐라 이런말만하고 제 말에 공감안해주면 내신랑은 공감제로인것같아서 혼자 울고.. 잘 이겨내봐요 다들 !!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그래서 어제 작은방에서 혼자 잣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방에가니까 잘자고왔어? 이러더라구요 ㅎㅎㅎㅎ 진짜 때리고싶었지뭐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호르몬때문인가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