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부터 또 입덧..🥲

19주까지 매일매일 지옥같았던 토덧 체덧 양치덧 등등 모든 종류의 입덧을 경험하고 20주쯤 되니 어라..? 살만해진거에요.. 디클렉틴 두알에서 한알로 줄이다가 결국 싹 끊기까지하고 맛있는거 못먹었던거 진짜 다 먹고 ㅋㅋㅋㅋ 너무 행복한 일주일이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21주 중반부터 갑자기 또 토덧 시작 ㅠㅠ 토하다가 얼굴 목 혈관 다 터져서 열꽃같이 피고 못볼꼴이에요 지금... 먹을 수 있을 때 잘 먹어놔서 몸무게는 또 3키로 정도 늘어서 .. 입덧 심한사람처럼은 안보이네요🥲🥲 임신 전에도 이미 60키로대라 담당 선생님은 여기서 10키로 이상 빠져도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하셨어서 3키로나 찐 제 자신이 참..뭐랄까.. 억울하네요ㅋㅋㅋㅋ 첫째 케어해야되기도하고 체력도 예전같지 않아서 몸이 힘들면 입덧도 더 심해지고...먹고싶은건 없구... 생각해보니 첫째때도 거의30주 될 때까지 개고생 했었네요^_ㅠ 끼니 챙겨먹는게 고역이에요 .. 간단하게 끼니 챙겨드실 때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하네요ㅠㅠ 예전같았음 그냥 간장계란밥에 김싸먹는건데 간장, 김, 밥, 참치..이런거는 입에도 못대고있어욬ㅋㅋ총체적 난국.. 암튼 이 답답하고 억울한(?) 마음을...베동에나마 쏟아내봅니다ㅋㅋㅋㅋㅋㅋ

댓글

3

  1. 저도 ~ 냄새에서 벗어났나 했더니 또다시 냄새 지옥 찾아 오셨네요~

  2. 저도.. 갑자기 다시 속이 안좋아졌어요.. 어젠 결국 토하고... 하 ㅜㅜ 이렇게 다시 시작될 수가 있는건지 ㅠㅠ... 천국을 날아간건가 싶고.... ㅠㅠ

  3. 전 간단히 먹을 때 김치만 넣고 김치볶음밥해서 계란후라이하나 얹어먹어요. 전 이상하게 김치가 잘 들어가더라구요. ㅠ 그나저나 고생하시네요 혈관이 터지다니.... 출산의 고통은 흔히들 얘기하면서 임신자체가 이렇게 힘들다는건 왜 얘기해주는 사람이 없었는지 너무 궁금해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1주부터 또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