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꼽 아랫배도 아프세요? 제가 글쓴이님처럼 배가 넘자주아프고 가스도 엄청차는데ㅠ (진짜 화장실갔다가 억 소리나게 아픈적도있어요ㅠ) 넘 아파서 병원가서 확인하니 아기 괜찮다고하시더라구요.. 그냥 저도 가스차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있으신분(알고보니 가스찬거..)
식사하고나서 배가 쾋!아파서 식은땀좔좔나고 병원가야하나!!? 싶은데 갑자기 가스 퐝...나오면서 괜찮아지시는 분들있으신가요!? ㅠㅠ가스가 차면 배가 아프다고하던데 이렇게까지 아픈게 정상인가해서 20주검진하고 태동느껴지고는 병원자주가는거 잘참고있었는데...이제 다음주면 24주 정기검진이긴한데...병원가봐야할까요ㅠㅠ
댓글
10

넵!!! 맞아요 완전아랫배부터해서..온배가 아파요ㅠㅠㅠㅠㅠ
저 그래요.. ㅋㅋㅋㅋ ㅠ 밥 먹구 어느 정도 소화 된 거 같으면 산책 + 간단한 스트레칭 해줍니다..

자주 쪼꼼씩이라도 움직여서 장도 움직여줘야겠숴요ㅠㅠ 아푸지말고 남은임신기간도 건강히 잘 보내봐여!!
볌비일거 같아요 ㅜㅜ저도 구래요 ㅠ 그래서 막 옆배를 움직여줘서 화장실 가고싶게끔 만들어줘요 ㅠ 아니면 일부로 더 먹어서 밖으로 나오게 ㅠㅠ 변비 넘 시러요 ㅠ

제가원래 민감장이라서 화장실은 잘가고있는데..밤중에 자주 가스가 차요ㅠㅠㅠ다음 정기검진때 슨생님께 물어봐야겠숴요!! 변비 나아지시기를 바람돠ㅠㅠ
장이 ㅠ 안움직이면 가스가 안에서 차여 ㅠ 전 과민성대장증후군.. 중에 변비 및 가스형이라 가스가 차면 얼마나 배가 아픈지 알기 때문에 ㅠㅠ 장이 꼬일듯이 아프고 오만 장기가 다 눌려서 가슴도 답답하고 그래요.. 그럴땐 왼쪽으로 눕거나 고양이 자세 해주면 방구 뿌우웅!!! 나와여!!

시상에 장이안움직이면 가스가 차는거군여ㅠㅠㅠ왼쪽눕기 고양이자세 명심할께요 꿀팁 넘넘 감사함돠♥
저는 저녁마다 그래요ㅠㅠ 가스나오거나 화장실갓다오면 괜찮아지구요ㅠㅠ 변비올때 됫네 싶어서 병원은 안가고잇어용 ㅠ

아..이 가스참이 변비의 전조일까요...너모...걸란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