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갑지기 갈색 분비물나와서 병원에 방문했는데 입원했숴여 삼일째 입원중이에여 ㅠ_ㅠ 물혹이 생겼다는데 우선 눕눕하라고 주사맞으며 누어있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연한 갈색 분미물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21주차 구요! 어제 점심먹고 나서부터 생리통 처럼 배가 살살아파서 자궁이 커지는구나 싶어서 그냥 쉬었는데 화장실 다녀오고 닦고 보니까 연한 갈색 분비물이 묻어 나오더라구요. 냄새도 없었고 찾아보니 그렇게 큰일이 아니라고 하는거같아서 일단은 하루 쉬고 지켜보자하고 오늘 아침 화장실 다녀왔는데 또 아주 연한 갈샐 분미물이 뭍어나오는거에요 ㅜㅜ 배가 아프진 않고 하이베베로 아기 심장 소리도 들리고 태동도 느껴지는데 괜찮은걸까요 ㅜㅜ 이런 경험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4

어머 ㅠㅠ 딴딴2님 푹쉬시구 언능 회복하시길 바래요!
저는 오히려 초기에 자주 그래서 그때마다 병원갔는데 이상이 없더라구여 병원에서는 갈색피비침 있으면 오라고는 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안가도 됐을 것 같아여 걱정 되면 가시는게 좋구여 그래야 안심이 되니깐여 지켜보시고 양 늘면 바로 병원가세여!

네 안그래도 병원에 전화 먼저 해보려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