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스트레스 관리 잘 되시나요~

쌍둥이 이벤트로 스트레스와 불안이 심해졌어요ㅠ 지금 배가 딱딱해져서 풀어지지 않고 어찌할지 모르겠어요~아이들한데 해가 갈까 걱정되고 미안해요.. 다들 어떠세요~관리 잘 하시나요.. 공감이 필요해요ㅠ

댓글

4

  1. 경부길이 이슈로 20주부터 3주째 급 휴직하고 외출금지+화장실 가는 시간 제외하고 누워서만 있어요. 입원 및 수술은 피해서 집에서 있지만.. 언제 입원할지 모르구요.. 남편 출근하고 혼자 있는 시간엔 정말 온갖 생각이 다 들면서 지옥같아요. 막달까지 일하고 싶었는데.. 생각도 많아지구요. 밤에 배라도 살짝 아프면 수축와서 경부 열릴까봐 맘카페를 몇 시간을 들여다보며 검색해요. 뱃속의 아이에게 저도 너무 미안해요. 제 마음이 편해야 아이도 편할텐데 그게 쉽지 않네요... 요새는 좋아질거라는 믿음으로 만삭촬영 스튜디오나 베이비페어 랜선탐험 하고있어요. 만약 가게되면 이거 사야지! 하며 괜히 후기읽고 최저가 찾구요, 사진 찍게되면 이 포즈로 이거 입어야지 하고 또 찾구요. 최대한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엄마되기 참 쉽지 않지요 둥이맘님... 저랑 같이 잘 이겨내서 꼭 우리 건강하게 만출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네요~ 저는 입퇴원 했는데 언제 또 입원할지 몰라 불안했거든요..그래서 수축증상에도 예민하구요..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 애쓰고 계시다니 이미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고 계신거예요~저도 검색해봐야겠네요~ 함께 잘 이겨내서 만출해요!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일단 몸이 편해야 스트레스도 덜한 거 같아요ㅠ 내 몸이 무조건 먼저니까 누워서 심호흡하고 편안히 쉬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심호흡 연습 열심히 하겠습니다~ 족욕도 도움이 될까 싶어 지금하고 있어요~ㅋ 스트레스 안 받기 어렵지만 최대한 덜 받으려고 노력하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스트레스 관리 잘 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