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앤 칼마디 먹어요ㅎㅎ예전에 영상에 아기낳고 나서 임산부 뼈가 어떻게 되는지보고.. 그때 임신하면 꼭 챙겨먹어야지 싶어서 쟁여서 먹고 있는 중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칼슘제
칼슘제 뭐가좋을까요? 추천해주세요~~
댓글
10

그쵸 ㅜㅜ 쁘띠앤 저도 알아봐야겠네용 ㅎㅎ
저는 칼슘두유 마셔요ㅎㅎ

칼슘제는 따로 안드시나보군요!

네네 의사선생님이 하루 우유2잔이면 충분하다 하셨어요ㅎㅎ
저는 쁘디앤 칼마디 먹어요! 추석이라 세일한다헤서 5개월치 질렀네용😅

아진짜요 ㅜㅜ 자도 고민이네용 ㅠ

저도 이거머거욧

탈퇴한 유저
칼슘제는 선택사항인 영양제라고 들었어요 하루에 우유 두잔 마시면 된다해서 저는 칼슘제는 따로 안먹고 있어요 ㅋㅋ

아진짜요?? 선택이였구나... 우유를 싫어하긴한데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