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8주차때부터 관자놀이에 건선 물어봐야지 했던게 매번 의사선생님 말씀만 듣고 나오느라 어느덧 21주찬데 아직도 못 여쭤봤네요 ㅋㅋㅋㅋ 매번 깜빡해서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초음파 보고 왔는데 급 뒷북으로 궁금해서요

(내용 길어요.. 제가 좀 TMT라서 😚) 이전에 베동에 글 올라오는 거 보면서 정밀춈파 보고 쌤들이 별말 없으시면 아가 이상없는거다 심장은 유달리 오래 본다 하는 말씀들 쓰신 거 보고가서 근지 별 생각이 없다가 ㅎㅎㅎ 지금 병원 다녀온지 이틀 지났는데 , 급자기 뒷북으로ㅋㅋㅋ 여러 생각이 들기 시작하네용 들은대로 쌤이 심장은 좀 오래 보시는 거 같았고 여기 보게 되면 어떤 증상을 볼 수 있다 여기는 이런 증상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이야기를 해주시긴 했는데 다 잘 기억이 안나고요 ㅠㅠㅋㅋㅋ 아가가 몸을 잘 움직여서 초음파쌤이 중간중간 아가 달래주는(?) 말 하시는 거 밖에는 없었어요 ㅋㅋ 그뒤로 원장쌤은 춈파 보면서 손가락발가락 총20개 요런거 겉으로 보여지는 거에 대해서만 설명해주시고 양수 넉넉해서 아가가 잘 움직이는 거긴 한데 음료,단거 먹는거 자제하라고 말씀하시고 끝 그리고 문진때는 다음에 임당검사랑 빈혈검사 한다시고 운동시작해도 된다 하시고 그때 물어봤어야 하는데;; 혹시 이상소견 있냐고.. 아무생각없이 ㅋㅋ 듣고만 있다가 다음예약 잡고 나와부럿네요 ( •︠ˍ•︡ ) (왜 병원만 가면 전 말이 없어질까요...ㅋ) 별 말씀 없으셨으면 아가 문제없이 괜찮은 거겠죠?? 원래 좀 통통한 체형에서 아가가 오긴 했는데 체중만으로는 지금 3키로 늘었는데(20주4일에 갔다왔어용) 운동시작해도 된다는 건 으레 하시는 말이겠죵? ㅎㅎ 그나저나 드뎌 담달 임당검사..! 걱정되네요.. 워낙 과자 아이스크림 요런 거 좋아해서 ㅠㅠ
댓글
8

ㅎㅎㅎ 다들 비슷비슷하신 거 같아서 동지애(?) 같은 게 생기네요!!
넘 건강해서 할 말이 없었을거에요. 전 의사선생님이 별말 없으면 좋더라구요. 걱정거리도 없고 아가도 괜찮으니 별말 없구나 합니다.

(❁´▽`❁) 그렇게 말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씩 걱정인형에서 벗어나야 겠어요 ㅋㅋ
저도 딱히 너무 아무 말씀 안하셔서 그리고 저도 병원에 가면 할말이 까먹어요 ㅠㅠ

맞아요!! 왜인지 병원 가면 물어보고싶은거 까먹고 ㅠㅠ 집에 오고난 뒤에 생각나고 그래요٩(//̀Д/́/)۶
이상없어서 말안하시는거예요!!! 저도 초음파보고 ..마지막에 뭐궁금한거있냐고하셔서 (제가 보던 심장초음파들이랑 좀다른거 같아서 판막부분이 넓게뚫려있는느낌?) 심장이너무 뚫려있는거같은데괜찮냐고했다가(제가말표현설명을 잘못했음 ㅋㅋ) 원래판막열린다고 저무식한애되서나왔어요...😅 그리고 느낌에 자기못믿냐는 식이었어서...ㅎㅎ그다음부터 별말없으시면 괜찮은가보다해여.😂😢

그렇다면 다행이에용^♡^ 답변 감사해용!! 저는 엘리맘님처럼 고런 건 생각도 안했네요~ 그저 춈파 화면만 멍하니 볼뿐..!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