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장염 걸려보신분 ㅠ

4일전부터 장염에 걸려서 첨엔 열도 나고 하루에 화장실을 열번 넘게 갔다가ㅜ 지금은 그나마 나아졌는데 아직도 일반식 먹으면 계속 ㅅㅅ네요ㅜㅜ병원가도 약도없고 수액만 놔주시고ㅜ 이온음료, 바나나, 유산균 먹으면서 자연치유되길 기다리는데 ㅜ 이러다 쓰러질것같아요ㅜㅜ 혹시 경험 있으신분ㅜㅜ 나아지긴 하는걸까요..? 속도 메스껍고 죽을맛이에요 허엉ㅠ

댓글

6

  1. 태교여행직후 장염으로 5일을 생고생... 전 그냥 계속... 쌋어요..균이있으니 내가 병이생겼겟지하고 먹을거 다 먹고 (자극적인건 안먹음) 걍 화장실 바로갔습니다 찹쌀죽을 드세여! ㅋㅋㅋㅋㅋ 저녁엔 꼭 그거 먹었어요... 3일차에 한번 병원가서 수액맞다가 더 컨디션 안좋아서 오일 내리 화장실 가다 6일차에 다 나았슴돠! 어쨋든 나을거에요!! 화이팅!

  2. 따뜻한매실이 직빵이에요...ㅠㅠㅠㅠ유산균 2개씩 드세요ㅠㅠㅠ 그리고 바나나는 아무리좋아도 장염일때 과일은 안좋아요ㅠㅠ 저도 장이약해서 설사 달고살어요ㅠㅠ 저번에도 장염와가지고 하루에 물설사 4ㅡ5번햇는지 따뜻한매실마시는게 제일효과짱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그리고 무조건 흰죽드세요 설사 좀 멎을때까지ㅜㅜ 물도 그냥 생수말고 숭늉처럼 밥우린물 드시면 그냥 하루면 거의나아요

  3. 유산균 평소 먹던거에 두배는 먹었어요ㅠㅠ저도 일주일동안 고생했었는데 얼른 나으시길 바라요ㅠㅠ

  4. 와이프랑 저랑 같이 장염 걸려서 ㅠ 그냥 와이프는 수액 맞고 흰죽만 먹었어요...

    1. subcomment icon

      약 못먹는게 이렇게 고통스러운건지 첨 알았네요😭😭 역시 버티는거 밖에는.. 흑흑 내일 응급실이라도 가서 수액 한방 더 맞아야할까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