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여행직후 장염으로 5일을 생고생... 전 그냥 계속... 쌋어요..균이있으니 내가 병이생겼겟지하고 먹을거 다 먹고 (자극적인건 안먹음) 걍 화장실 바로갔습니다 찹쌀죽을 드세여! ㅋㅋㅋㅋㅋ 저녁엔 꼭 그거 먹었어요... 3일차에 한번 병원가서 수액맞다가 더 컨디션 안좋아서 오일 내리 화장실 가다 6일차에 다 나았슴돠! 어쨋든 나을거에요!!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장염 걸려보신분 ㅠ
4일전부터 장염에 걸려서 첨엔 열도 나고 하루에 화장실을 열번 넘게 갔다가ㅜ 지금은 그나마 나아졌는데 아직도 일반식 먹으면 계속 ㅅㅅ네요ㅜㅜ병원가도 약도없고 수액만 놔주시고ㅜ 이온음료, 바나나, 유산균 먹으면서 자연치유되길 기다리는데 ㅜ 이러다 쓰러질것같아요ㅜㅜ 혹시 경험 있으신분ㅜㅜ 나아지긴 하는걸까요..? 속도 메스껍고 죽을맛이에요 허엉ㅠ
댓글
6
따뜻한매실이 직빵이에요...ㅠㅠㅠㅠ유산균 2개씩 드세요ㅠㅠㅠ 그리고 바나나는 아무리좋아도 장염일때 과일은 안좋아요ㅠㅠ 저도 장이약해서 설사 달고살어요ㅠㅠ 저번에도 장염와가지고 하루에 물설사 4ㅡ5번햇는지 따뜻한매실마시는게 제일효과짱이에요!!!

아그리고 무조건 흰죽드세요 설사 좀 멎을때까지ㅜㅜ 물도 그냥 생수말고 숭늉처럼 밥우린물 드시면 그냥 하루면 거의나아요
유산균 평소 먹던거에 두배는 먹었어요ㅠㅠ저도 일주일동안 고생했었는데 얼른 나으시길 바라요ㅠㅠ
와이프랑 저랑 같이 장염 걸려서 ㅠ 그냥 와이프는 수액 맞고 흰죽만 먹었어요...

약 못먹는게 이렇게 고통스러운건지 첨 알았네요😭😭 역시 버티는거 밖에는.. 흑흑 내일 응급실이라도 가서 수액 한방 더 맞아야할까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