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꿀팁이 많네요! 전 액상 철분먹는데 변비 잘 없더라구용.. 하루 안가게되도 유산소 운동 가볍게나 근력운동하면 장도 운동이 되는지 바로 화장실 가욧! 그리구 아침공복에 요거트에 바나나 먹어도 직빵이더랍니다.. 도움한스품 얹고가유 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다려지는 화장실 신호😭
프룬쥬스도 먹어보고 엠프로4 요구르트도 먹어봤는데..... 왜.... 소식이 없을까요 😭😭😭 철분의 힘이 아주 강력한걸까요?? 변비 걱정이라곤 1도 안해봤던 일상에 갑자기 이게 뭔일인지 ㅠㅠ 무슨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물도 많이 마셔보고 열심히 마셔보는데 ㅠ 효과 좋았던거 공유 좀 해주세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요거트에 바나나 상상만으로 화장실 갈수있을거 같아요! ㅋㅋ 감사해용~~ㅋㅋ
저는 아침 공복에 항산화 효소,유산균, 종합영양제, 오메가3, 칼슘, 엽산 먹고 인터넷 주문으로 콩물300m 정도 먹고 있어요. 콩물이 단백질이랑 아연 함유도 높아서 좋은데 변비까지 해결해주고 있어요~ 콩물 먹기전엔 정말 3일에 한번씩 돌?을 낳았는데 요즘은 하루1-2번은 편안하게 가고 있어요. 원래 임신전에도 체질적으로 변비가 심했고 푸룬쥬스를 달고 살았는데 임신후로는 푸룬쥬스가 복통이 느껴져서 이러저런 방법을 찾아보다 발견했네요.


탈퇴한 유저
아 콩물은 두유먹는 느낌이겠죠?? 와~ 근데 영양제 많이 챙겨드시네요 ㅋㅋ 전 4알먹는것도 많다고 징징대는 중인데 ㅋㅋㅋ 머쓱 ㅋㅋㅋㅋㅋ

콩국수에서 딱 면만 빼놓은 느낌? 이라고 보시면 될거에요ㅋㅋ 저는 원래 프로변비러?라서 화장실 못가면 많이 예민해지고 나이가 좀 있는데 둥이라서 이리저리 챙겨 먹어지네요^^; 하여튼 건강하게 출산하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탈퇴한 유저
우와~ 둥이맘이세요?? 축하드려요~~ 맞아요!출산하는 그날까지 화이팅이에욤!😉
저 잠깐 변비걸렸을때 편의점에서 급하게 오늘비움이라는 요구르트 사먹어봤거든여.. 정말.,..,,.최고였슴다..^^ 쉬는날 드시길 추천..


탈퇴한 유저
어머 쉬는날 먹어야한다니 기대되네요!! 감사해용~ㅋㅋ
전 토마토 갈아마시고 양배추 쌈싸먹고 매끼 잡곡밥 잘먹으면 시원하다 까진 아니지만 매일가게되긴하는것같아요! 식후에 따뜻차도 도움되는 느낌이었어요


탈퇴한 유저
임신 초기 입덧으로 유일하게 먹을 수 있었던게 토마토라 그 후 쳐다보기도 싫어했는데 ㅠㅠㅋㅋㅋ 아 양배추를 공약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 ^
철분제먹고 그랫던적이 없는데ㅜ 천연천분제로 드시는거죵? 음.. 스벅 딸기요거트? 효과좋앗던거 같아요 ㅋㅋ 요새는 스벅가도 먹을게 없어서 먹어봣는데.. 큽..직빵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따로 철분제아니고 종합영양제에 들어있는데 그거 먹고 조금 지나니까 생겼어요 ㅠㅠ 스벅 전 돌체라떼 먹어봤는데 조용.... ㅠ 다음엔 상콤한 딸기요거트 먹어봐야겠네용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