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답해서 눈물난다는거 공감요ㅠ저도24주 중긴데 만삭이 빨리되어 방빼주고싶은느낌!!!!ㅠㅠ엄마들은 위대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배가 너무 커서 답답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6주부터 나오더니 20주인 지금 가슴 바로 밑부터 골반까지 빼곡하게 빵빵해요 지금 공복 아침사진이고요… 식사 한끼라도하먼 진짜 어마무시하게 커져요 앞으로 더 커질텐데… 벌써 답답해요… 과일이랑 밥을 좀 덜 먹어야 할까요? 구구절절 답답한부분을 다 쓰기엔 쓰다가 또 답답해질거같아서 ㅠㅠ 혹시 저같은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 조언 얻을까 싶어서 글 남깁니다 ㅠㅠ 아이가 잘 크고 있는거같아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하지만 어제밤엔 눕다가도 답답해서 울었네요…ㅠㅠㅠ
댓글
20

아 ㅠㅠ 다들 같은 경험이네요 ㅠㅠㅠ 20주부터 하루하루 커지던데 24주면 저도 진짜 만삭되겠어요 ㅠㅠ 우리 진짜 40주까지 힘내요!!ㅠㅠㅠ
저도 많이 나왔어요 ^^ ㅎㅎㅎ 걱정마세요 ~~♡♡
튼살크림 열심히 바르세요!!

6주부터 나와가지고…바디크림 오일 튼살크림 3중으로 바르고 있어요~ 덕분에 아직은 괜찮습니다 ㅠㅠ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겠죠…?
저도 그래요~ 20주면 저정도 배 나오는 사람 많으니 걱정마시고 먹는양 줄여서 자주 드시면 좋아요!
와이프 배는 위아래로 두번 볼록 볼록.. 좌우로도 볼록볼록 쌍둥이라 훨 크네요..앞으로 걱정이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우와…ㅠㅠ진짜 두배로 감사하고행복하면서도 두배로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 그래도 행복함이 더 크니까 파이팅입니닷!!!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