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배가 너무 커서 답답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0주차 배가 너무 커서 답답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6주부터 나오더니 20주인 지금 가슴 바로 밑부터 골반까지 빼곡하게 빵빵해요 지금 공복 아침사진이고요… 식사 한끼라도하먼 진짜 어마무시하게 커져요 앞으로 더 커질텐데… 벌써 답답해요… 과일이랑 밥을 좀 덜 먹어야 할까요? 구구절절 답답한부분을 다 쓰기엔 쓰다가 또 답답해질거같아서 ㅠㅠ 혹시 저같은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 조언 얻을까 싶어서 글 남깁니다 ㅠㅠ 아이가 잘 크고 있는거같아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하지만 어제밤엔 눕다가도 답답해서 울었네요…ㅠㅠㅠ

댓글

20

  1. 진짜 답답해서 눈물난다는거 공감요ㅠ저도24주 중긴데 만삭이 빨리되어 방빼주고싶은느낌!!!!ㅠㅠ엄마들은 위대해요

    1. subcomment icon

      아 ㅠㅠ 다들 같은 경험이네요 ㅠㅠㅠ 20주부터 하루하루 커지던데 24주면 저도 진짜 만삭되겠어요 ㅠㅠ 우리 진짜 40주까지 힘내요!!ㅠㅠㅠ

  2. 저도 많이 나왔어요 ^^ ㅎㅎㅎ 걱정마세요 ~~♡♡

  3. 튼살크림 열심히 바르세요!!

    1. subcomment icon

      6주부터 나와가지고…바디크림 오일 튼살크림 3중으로 바르고 있어요~ 덕분에 아직은 괜찮습니다 ㅠㅠ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겠죠…?

  4. 저도 그래요~ 20주면 저정도 배 나오는 사람 많으니 걱정마시고 먹는양 줄여서 자주 드시면 좋아요!

  5. 와이프 배는 위아래로 두번 볼록 볼록.. 좌우로도 볼록볼록 쌍둥이라 훨 크네요..앞으로 걱정이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1. subcomment icon

      우와…ㅠㅠ진짜 두배로 감사하고행복하면서도 두배로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 그래도 행복함이 더 크니까 파이팅입니닷!!!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주차 배가 너무 커서 답답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