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감정기복이 아닌 안정된 분들 계시나요

전 결혼하고 2달만에 임신이 되었는데요 오랜 싱글 해외살이끝에 1)결혼이란 안정감을 갖게되서 그런건지 그저 2)남편이랑 잘맞아서 그런건지 아님 임신이 꼭 감정기복이 아니라 소수에게는 3)감정 안정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이 나올수도 있는건지 궁금해지더라구요ㅎㅎ 임신후 감정적으로 더 안정을 되찾은 분들의 상황은 어떤가요?

댓글

7

  1. 저도 임신하고 집에서 쉬면서 노니깐 컨디션이 더 좋아요 남편도 더 잘해주고 임신 또하고 싶어요ㅋㅋㅋ 제가 컨디션이 좋아서 그런지 아기도 잘 크는것 같고 임신 체질인가봐요ㅎㅎ

  2. ㅎㅎ저도 타지 생활 하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고 차분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가끔 바람쐬러 차타고 가고 싶은날 간혹 있고 맛있는거 땡기는 날도 간혹있고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나가면 기분전환되고 그러고 지내요 ㅎㅎ

  3. 저는 크게 감정기복은 거의 없는거같아요~~^^

  4. 저두네요 ^^ 원래 감정기복 심하고 누군가를 만나야하고 밖에 나돌아야 불안함?이 해소되고 가만히 못 있는 성격이였어요 .. 이런 내가 임신하면 정말 우울감이 말도 못하겠다 생각만 했는데 웬걸 .. 임신후 혼자있는 여유도 즐길줄 알고 차분해지고 평온해졌습니다 축복처럼 찾아온 아기에게 너무 감사해용 ☺️

  5. 저용!! 막 불안하고 그렇다기 보다 안정되고 별 걱정이 없더라구요! 스트레스도 평소보다 덜받는거 같기도 하구요ㅋㅋ 편안한 마음으로 있으니 좋네요!!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