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으로 누워도 똑바로 누워도 너무 불편해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잘때나 누워있을때 자세
제가 21주4일인데 원래 잠잘때 똑바로 누워서 자는데~~임신했을땐 중기부터는 똑바로 누워있는게 안좋대요ㅠㅠ하...저는 옆으로 못자는데ㅠ28주부터는 옆으로자야 아기한테 산소공급도 원활하고 자궁딱딱함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기를위해서는 옆으로자는 습관 길러야될꺼같아요ㅠㅠ다들 어떤자세로 주무시나요?
댓글
19
왼쪽으로만 자야 좋다 그래서 이번 진료때 선생님한테 여쭤봤더니 ㅋㅋㅋ 엄마가 편한 자세가 최고래요 아직 중기요 아마 후기때 똑바로는 못자고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면서 자야겠죠 ㅠㅠ

아 아직은 편한자세로 자도 되네요ㅎㅎ이제 점점배가 불러오면은 옆으로 자야겠네요ㅠㅠ저희 조금만더 고생해요^^

ㅋㅋㅋ 전 이번달 말이 후기에 접어들어요 얼마 안남아서 자고싶은 자세로 편히 자고있어요😭😭 우리 힘내용
저는 항상 옆으로만 자는데ㅜㅜ21주 인 지금은 왜 똑바로 자는게 편할까요?ㅜㅜ옆으로 자다가도 새벽에 깨면 똑바로 자고있어오ㄷㄷㄷ

저도 시작은 옆으론데 ㅋㅋㅋ 깨보면 똑바로 자요 ㅠㅋㅋ

에공ㅠㅠ저도 옆으로잤다가 깨면은 똑바로 자고있을때도 있어요ㅠㅠ베개를 다리사이에끼고 주무셔보세요~~

탈퇴한 유저
똑바로누우면 슬슬 배가 뭉쳐요 옆으로 다리사이에 배게끼고자는게 젤편해요ㅠㅠ

전 바디필로우 사용하는데 이제사용해서 그런지 적응이 안되서ㅠ베개끼고 자는것도 좋은거 같네요ㅎㅎ
저는 똑바로 누우면 배가 뭉쳐서 옆으로만 자요.. 어깨아파요 ㅠㅠㅋㅋ

저도 옆으로자는건 이번이 처음이라 그런지 어깨아파서 저리고ㅠ깨더라구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