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는게 귀찮아요ㅡ.ㅡ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가는데 배도 안고프고 먹고싶은것두없구 먹는거 자체가 귀찮네요... 어제두 점심에는 주전부리만 찾아서 대충 떼우구... 그래도 저녁은 밥 챙겨 먹긴먹었는데 집에 혼자있어서 긍가... 다들 밥 잘드시고 계신가용??

댓글

11

  1. 저도 코로나 후유증인지 한달넘게 입맛은 없는데 그냥 먹고 있어요 ㅎㅎ

  2. 저도밥먹기 귀찮아요 입맛도없고 그래도 배채우러고 과일이나 빵같은거로 배채우고 있네요 조금만먹어도 배불러서 많이못먹어요

  3. 저도 뭐 해먹기가 너무 귀찮아요 ㅠ 신랑이랑 저녁이라도 같이 먹음 그나마 뭘 해먹는데 ㅠ 요즘 신랑이 늦어서 혼자 두끼 챙기기도 귀찮네요 ㅠ 안먹자니 허기지고 ㅠ 뭐 해먹자니 귀찮고.. 겨우 차려먹고 저녁에 몰아서 설거지 하고.. 집안일도 귀찮네용 ㅠㅠ

  4. 저는 귀찮아서 안먹어보고 싶어여ㅠㅠ 배꼽시계며 손은 당연하게 뭘 들고 있고.. 입에 계속 뭐가 없으니 찾구 있어여 그리고나서 바로 자고 이러니 14키로 찐거 같아요..

  5. 저도 밥맛없고 임신전보다 덜먹고 좀만먹어도 체하는데 그런데도 살은 좀씩 찌는거보면 신기해요. 임신하고 신진대사가 엄청 줄어드는건지!!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밥먹는게 귀찮아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