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주 짧아서 맥 수술했어요 ㅠㅠ 그 후로는 눕눕 생활이에요! 수술 후 조금만 움직이거나 앉아있어도 배가 계속 뭉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1주 자궁경부길이
요즘 분비물이 많아져서 병원진료 다녀왔는데 질 초음파로 자궁경부 길이를 쟀더니 2.79로 짧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ㅠㅠ 저같은분 있나요?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14

몇센티엿나요? ㅠㅠ

20주때 2.8이었는데 23주에 2센치로 줄고 벌어짐도 있어서 바로 입원해서 수술했어요!
저두 계속 짧았어서 갈때마가 경부길이 체크하고 있는데 평소에 무리 안하고 쉴때는 냅다 누워버리고 했더니 3초반대로 길어졌어용!! 눕는게 최고래용 ㅠㅠ 길어지길🙏🏻

눕눕이 방법이네요 ! ㅠㅠㅠ
저는 21주에 2.5보다 짧아서 응급 맥 수술하고 지금은 1.6유지중이에요 병원갈때마다 길이재요 ㅠ

ㅠㅠ 화이팅해요우리
저도 20주에 2.5에서 2.9 사이 나와서 짧다고는 하시는데 별다른 조치는 없네요 2주뒤에 병원가서 다시 재보기로 했어요 ㅜ

괜찮을거에요 화이팅해요 우리 !!
자궁경부길이가 짧으면 최대한 눕눕생활하셔야될꺼에요ㅠㅠ선생님이 아무말씀 안해주셨어요?그리고 분비물관련인데 원래 물로만쓰는게 좋다는데 청결제를 쓰신분도 있잖아요?저는 현재 임산부랑 아기들도 사용가능한 정말순한 청결제쓰고있는데 분비물도 줄고 질염도 심하게 오지 않고 좋더라구요~~추천하는 제품은 닥터하스킨이고 와이파인페미닌클렌저 거든요~~이제품 사용해보셔요^^

ㅠㅠㅠ감사합니당 이번주에 다시 가서 재보기로햇어요 질정넣으면서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