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달 많이 시켜드시나요?

12주인데 몸이 천근만근.. 입덧도 잠잠하다 갑자기 심해져서 국끓이다 헛구역질 연신 하고 진빠져서 결국 4일 내내 배달음식 시켰내요 ㅠㅠ아무것도 하기싫고 먹고픈것도 한정적이고 그날그날 입맛에 땡기는것만 찾아서 배달 시키게 되내요 중기는 되야 해먹을랑가요..?

댓글

19

  1. 음식할맛도 냄새도시러서 배달만먹어요ㅋㅋㅋ전입덧때문에땡기는것도없지만 그래도 냉면 아이스크림햄버거 이런거만시켜먹네요ㅠ

  2. 저는 배달음식 시켰다가 먹고 토해서 안시킵니다 걍 집에서 만들어요 냄새 안나는 또띠아 토스트 요런거 안그럼 남푠이 만들어주던가 해요 배달이 편한데 나땜에 남편도 맘편하게 못먹으니 불쌍해요 ㅠㅠ

  3. 저도 입덧하고서부터 항상 배달ㅜㅜㅜ 도저히 밥 못해먹겠어요ㅠ

  4. 저도 입덧 심해지고 거의 매일 배달음식 먹어요😂 남편이 요리할 때도 있긴한데 먹덧이라 남편 퇴근하고 요리하는 시간까지 못기다리겠을 때가 많아서 미리 시켰다가 퇴근하자마자 먹으려고 ㅋㅋㅋ 그래도 오늘로 10주인데 어제는 컨디션 꽤나 괜찮길래 등갈비찜도 했어요 ㅋㅋㅋ

  5. 저도한창 배달만먹다가 10주들어와서 딱.배달음식이 싫어지더라구요ㅜㅜ 다시 밥하고있습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달 많이 시켜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