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계속 초코가 땡겨서 초코 아이스크림 매일 먹고 있어요 ㅠ 네스퀵도 쟁여놓고..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코우유가 계속 땡겨요
오늘 딱 10주차 입니다. 요즘 입덧이 심한데 그렇게 초코우유가 땡겨요 초코우유 먹음 입덧도 괜찮아지고요 출근할때마다 편의점 들려서 네스퀵 한개씩 사먹는데 괜찮겠죠...? 카페인 때문에 걱정이어서요..ㅋㅋ
댓글
12
저오늘 병원가서 여쭤보고와써용!ㅋㅋ 임산부는 하루에 300mg 까지 카페인 섭취가능한데 200ml 초코우유 하나에 보통 84mg? 이라 카페인 양으로는 3개 드셔도 괜춘할듯요~! 근데 단 음료 많이 섭취하는건 좋지않으니 하루 한개씩은 걱정말고 먹으래용! ㅋㅋㅋ

오왕!!! 정말 감사합니다!!! 안심하고 한개씩 먹어야겠어용
저도 초코우유 땡겨요 신기...ㅎㅎㅎㅎ
초코우유에 함량된 카페인은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초코에몽 기준 (6mg) 그래서 한박스 사다놓고 하루만에 다 드시는 거 아니면 괜찮아요!! 저두 10주차부터 초코우유가 그렇게 땡겨서 거의 매일 먹었어요 >_<

오 생각보다 카페인은 많이 없네용~ 하루에 한개는 마음놓고 먹어도 되겠어용
저는 네스퀵은 아니지만 확실히 심할 때 초코우유 마시면 편해져요ㅎ.ㅎ 하루에 하나 정도는 괜찮아용ㅎㅎㅎ

엇 저도요! 초코우유 마심 속이 편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