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2준데 입덧약 먹고있습니다 조금나아지긴 한것같은데...점점사라지겠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언제까지할까요😭😭
11주3일째에요ㅠㅠ 10주차부터 입덧이 점점 심해져요..입덧언제쯤 괜찮아질까용ㅠㅠ
댓글
22

힘드시죠ㅠㅠ입덧약 2알먹다 도저히안되서 3알먹어요ㅜ3알먹으니 좀 버틸만해요.. 언능 맛난거먹는 날이 오길..
저는 4주부터 시작해서 9주까지 점점 심해지고 특히 7-9주 넘 힘들었는데 어제부터 확 느껴질만큼 괜찮더라구요 ㅎㅎ

빨리끝나신편인가봐용ㅠㅠ 이젠 졸음에 입덧에🤣🤣 별별증상을 다겪네요ㅠ

저도 입덧 한창 심할때 졸음도 제일 심했어요 ㅠㅠ 근데 졸립고 피곤할수록 입덧 심해져서 혹시나 입덧 다시 심해질까봐 수면도 잘 관리해주고 있어요 ㅋㅋㅋㅋ

맞아요맞아요ㅠㅠ졸릴때못자면 더 심해져용ㅠㅠ
9주괜찮아지길래 아 나아지나했는데 10주되니 또 피크같아요ㅠㅠㅠㅠㅠ

저두요저두요ㅠㅠ딱그래요 피크를 찍는거같아요
입덧약 안드시나요? 약먹으면 좋아져요~ 한번드셔보세용

입덧약먹고있는데 ㅠ 이젠 입덧약도소용이없네요 ㅠ
저는 6주에 토덧 시작해서 10주에 피크 찍고 12주 1일까지 토하다가 그나마 11주보단 덜토해서 살만해요 ㅠ 힘내세요

12주 까지 기다려봐야하나봐요 ㅠㅠ완전 피크인것같아요 .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