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귀여우세요 저흰5주땐 아가집만 보였는데 7주차때 확인하구 그때 심장소리듣고 젤리인지 해마인지 그조금만한게 엄청 콩닥콩닥 움직이는게 신기해서 물어보니 심장이라고 의사쌤이 말해주셔서 신기했어요 저희도 목욜날 또가요~9주차인데 팔다리 구경하러가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열심히 꼬물거리는 젤리곰 보고 왔어요 💛

오늘로 8주3일 , 지지난주 심장소리 듣고 오늘 움직이는 것 볼수 있을거라구 하셔서 기대하는 맘으로 갔다왔어요 ! 어느새 많이 커져있구, 엄청 꼬물꼬물거려서 우아아아,,,,, 움직여,,,! 하면서 감동 받고 왔어요 ꃼ.̫ ꃼ 배 속에서 이렇게 열심히 자라나고 있다니 , 찌끄만 팔 다리 움직이고 있는 거 보니까 입덧이 용서되네요 ,,♥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라줘,,♡ 아직 젤리곰 못보신 엄마들 , 곧 귀여운 꼬물이 보실 거에요 ♥
댓글
8

탈퇴한 유저
https://open.kakao.com/o/g7XTfJCe 부산 경남분들 소통방 입니다
8주6일에갔는데 이등신이더라구요ㅠ 한달뒤에 오라는데 젤리곰 꼭 한번 보고싶어서 9주4일에 다시 가보려구요

저두 8주3일차인데 애기크기가 9주0일차라 볼수 있었나봐요 ! (급격히 자란 뽀꼬,,) 그때 가시면 진짜 젤리곰 보시겠어요 ! 🥰🧡
헐 ㅜㅜ 저 7주 5일일때 안움직였는데,,,, 이번주 목욜에 가면 10주 1일이라 살짝....기대해봅니다...♡

우와 목요일,,! 너무 기대되시겠어요 ! 젤리곰 꼬물꼬물 보고오실거에여🥰🧡

흑흑 ㅠ 꼬물꼬물 못봤어요...ㅠㅠ 초코우유먹음 활발해진다는데 담에 먹고가봐야겠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젤리곰 움직이면 정말 대견하고 귀여워서 엉엉이에요 ( •̛̣̣꒶̯•̛̣̣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