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7주차부터 엉치가 아팠는데 지금..11주찬데 점점강도가 심해지네요ㅠㅠ 괜찮아지길 바라고있습니다 앉았다 일어날때가 젤 통증이심해여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골반 허리 통증ㅠㅠ
저는 이제 8주차인데 지난주부터 골반이 끊어질듯 아파요ㅠㅠ 깡통 로봇처럼 엄청 삐걱삐걱한 느낌에 앉아있다 움직이면 진짜 악! 소리날 정도로 아프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임신초기 호르몬 영향으로 골반이 연화?되어 그럴 수 있다던데 이런 증상 있으셨던 분 계신가요?ㅠㅠ이제 시작인데 벌써부터 아프니 걱정이에요..
댓글
8

저도 딱 그무렵부터 아팠는데 더 심해지셨다니ㅠㅠ저도 자세 바꿀때마다 아팠는데 어제는 세수하려고 살짝 숙였다 펴는데도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헐! 저는 얼마전부터 맨바닥에 앉을때마다 골반이 삐뚤어지는느낌 들면서 아프곤했는데 그냥 자세 문제인줄 알았어요~;;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ㅎㅎ

여러 요인들이 있긴 하던데 임신 초기에는 호르몬 영향이 있다 하더라구요ㅎㅎ많이 아프시질 안길..조심하세요~!
저는 꼬리뼈가 1~2주정도 엄청아팠었는데 지금은(12주)괜찮아졌어요

괜찮아지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저도 얼른 이 고통이 사라지길요..희망을 품고 좀더 견뎌볼게요😭
저두요ㅠ 어제 너무아파서 계속 울고그랬어요ㅜ

저도요ㅠㅠ이것도 언젠가 나아지겠죠??화이팅해요 우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