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자리가 없네요 ㅠㅠㅠ 저도 참여하고 싶어요 (⸝⸝⸝ᵒ̴̶̷̥́ ᵕ ก̀⸝⸝⸝)ෆ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오픈 톡방 자리 남는 곳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 23년 4월 첫 출산예정인 26살 예비맘이에요!! 혹시 남는 오픈 톡방 있을까요 ?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용🫶🏻♥️
댓글
8

탈퇴한 유저
https://open.kakao.com/o/g7XTfJCe 안녕하세요 예비맘님들 소통방입니다 부산 경남 기준 사시는분
저도 ㅜㅜ오픈톡방 들오가고 싶은데 참 자리가 없네요
안녕하세용! 저도 올해 26살 내년 4월 첫 출산예정인 예비맘이에용! ㅎㅎ제가 방장은 아니지만 저희 방도 남아있어용! https://open.kakao.com/o/gvqaeuye

입장이 안되네요ㅠㅠ자리나면 알려주실수있나용 ㅠㅠ

네에 ㅠㅠㅜ 에고 한자리 딱 남았는데 다른 분이 들어오셨어욤 ㅠㅠㅠ
들어오셔서 소통해요>♡< https://open.kakao.com/o/guwEwOB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