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저요 첫째 독박육아인데 진짜 병든 닭마냥 졸면서 보고 있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자도자도 졸리네요 안잔사람마냥 계속피곤하고 힘도없고... 셋째라 근가...아무래도 첫째둘째보니까 더 피곤한것도 같고...다들 이시기에 잠 많아지지않았나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도 경산이라 잠이 엄청 많아지더라구여ㅠㅠ
저 낮에 10시간 잔적도 있는데 친정엄마가 기겁하시면서 딸 대단하다ㅋ 요즘 산모는 아주 상전이네~ 하셨어요 ㅋㅋ 라떼는 시댁식구들 밥상차리느라 낮잠은 커녕 쉬지도 못했다며 ㅋㅋ

탈퇴한 유저
전 낮이는 밤이든 새벽에 잠에서 깨요
전 초산인데도 그래요ㅠㅠ 특히 밥먹고 한두시간있으면 잠이 그렇게 오네요.. 추석때 친정가서 먹고자고 했더니 엄마가 누에고치냐며 자도자도 잠이오냐고 그러시더라고요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