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 드시고 해보세요~ 저는1알먹는데 입덧도 거의 없어지고 비염도 좀 나아진것 같은 기분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공부해야하는데...😮💨 어쩌죠ㅜㅜ
임신 전에 기사 등급 자격증 1차 필기 합격했고 그 후에 임신이 됐어요! 2차 실기(서술형)시험이 10월 중순인데 5주차때부터 입덧하고 힘들어서 책한번 못 펴보고 있다가 지금 11주차인데 얼마전부터 낮엔 좀 속이 괜찮아요 근데 그래도 공부가 손에 안잡혀요ㅠㅠㅠ 찬바람불어오니 비염도 심해지는데 약도 못먹어서 하루종일 코 찡찡거리고ㅠㅠ 입덧때매 못먹던터라 체력도 딸리고.. 이번에 못하면 올해엔 시험이 없고 내년 출산때쯤 2023년 1회 시험이 있어요ㅠㅠ 2,3회는 애기 태어나고 나서라 공부가 더 안될것같아서 기회는 이번뿐인것 같은데ㅠㅠㅠㅠㅠㅠ 알면서도 공부가 안되네요ㅠㅠ 하... 억지로라도 공부해야겠죠....? 요약집 한권을 달달 외워야해요ㅠㅠ
댓글
6
저도 공부중인데.. 임신중 공부하면 아이가 똑똑해진다는 카더라를 생각하면서 꾸역꾸역 앉아라도 있어요 ㅋㅋㅋ 낮에 조금씩만요 ㅜㅠ
저도 환절기에 오는 알러지성 비염인데 약처방해주셧어요 ! 힘드시면 산부인과 가서 약처방 받고 공부해보세요 !실기만 하면 되는데 아까워요 ㅜ
실기 기간이 한달도 안남으셨네요ㅠㅠ 저도 이번 4회 필기 준비하면서 토덧 입덧에 하루 한끼 먹으면서 계산식 풀고 이론공부하고... 저번주 일요일에 고득점 받았습니다!!! 저도 오늘부터 실기공부 시작이에요~ 딱 2달 남았는데 기출 5개년만 풀고 정리한거 암기해서 시험장 들어가려합니다! 저는 하루에 2시간 공부하면 될것 같은데... 한달 남으셔서 좀 걱정이에요ㅠㅠ
흑ㅠ 태교..라고 생각하시고 힘내세요..라고 한다면 힘이 될까요ㅠ 저도 입덧 심할때 한참 하던 것들 다 스톱되고 이제 슬슬 조금씩이라도 해야지 싶은데 맘 먹기 쉽지않네요ㅎㅎㅠ 그래서 걍 애기 태교되라 IQ EQ 올라라~ 하는 마음으로 노력중이에요..ㅠ 홧팅입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