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 써야죠.... 옮겨야 될것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인데..병원을 옮겨야하나요?
2주전에 진료를 보고 9주차에 오라해서 그게 이번주인데요 지난 진료때 보니 질 초음파 probe를 사용후에 바로 휴지로 그냥 쓱 닦더라구요.. 누가 사용해도 휴지로 닦고 바로 제가 또 사용할 생각하니 너무 끔찍한데.. 제가 예민한건가요? 다른 분들은 혹시 이런 경우있나요? 아님 앞으로 어떻게하실건지 의견좀 주세요..ㅜㅜ
댓글
6

다들 답변 넘 감사합니다. 이런 병원은 더이상 없길 바라며.. 모두들 건강 조심하셔요
아..미쳤네요 당장옮기고 전 얘기할꺼같아요 윽 더러워
설마요.. 일단 닦고 다음환자 오면 다시 갈지 않을까요?
당연히 옮기셔야죠 그게 뭐에요..질염 공유되겠어요..콘돔이나 전용 비닐 사용하는곳밖에 못봤는데 충격적이네요. 안전불감증이에요

저도 그생각에 진짜 너무 놀랐는데 산부인과가 임신해서 처음이라.. 분비물 나오거나 불편한 증상있음 언제든 방문하란 전화받고.. 괜찮았어도 여기서 병 걸리겠다 생각했어요ㅜㅜ 댓글감사합니다..휴 어디로 또 가야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