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ㅠㅠ 그냥 집에서 쉬고만싶어요 또륵.. 그렇다고 어디가 크게 아픈건 아니라 말도못하고 무기력감이랑 속안좋은게 젤큰거같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온 몸이 다 아픈것만 같은ㅠ
다들 이렇게 컨디션이 안좋으신가요? 조금만 움직여도 피로하고 졸립고 무기력하고.. 토까진 아닌데 울렁거림이 계속있고 속이 더부룩한 증상이 계속있어요ㅠ 최대한 약 안먹으려고 그냥 생활중인데 설상가상으로 아침에 일어나니 인후통 증상과 두통이 좀 있네요ㅠㅠ 그냥 누워만 있고 싶네요 다들 괜찮으신가요ㅠ?
댓글
4

저랑 똑같네요! 어디 딱히 크게 아픈건 아닌데 왜이리 몸이 불편하고 무겁고 내몸같지 않은건지ㅠㅠㅠ

탈퇴한 유저
전 9주차데 하루종일 아파서 누워 있어요.https://open.kakao.com/o/g7XTfJCe 부산 경남 소통방입니다.
저도 이제 딱 10주차 들어서면서부터 컨디션 난조네요..ㅠ 너무 힘들어요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