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먹는 엽산의 경우에는 식사 중간에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영양제만 먹으면 소화가 안되서 구역질하거나 토하는데 혹시 영양제를 밥먹는 중간에 드시는 분 계시나요? 도저히 식전 식후에는 소화를 못시켜서 먹기 힘드네요 ㅠㅜ
댓글
13
임신전부터 항상 출근전에 영양제 먹던게 습관되서 임신 극초기에도 그랗게 먹다가 항상 속이 울렁거려서 이제는 저녁에 먹고 있어요
저두 그래서 영양제 못 먹는 날도 있고 컨디션 좀 괜찮으면 점심 먹고 바로 먹어요 ! 저녁먹고 먹으면 속이 더 안좋아져서 ㅠㅠ
저는 잠자기전에 먹는 영양제들 다 토해서 그냥 아침식후로 먹고있어요ㅠ

네ㅠㅜ 저두 아침겸 점심으로 한끼 먹는데 그때 먹어야 저녁을 못 먹더라도 영양제를 먹을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저도 그런 증상때문에 그냥 자기전에 먹고있습니다!

자기 전에 먹으면 괜찮으세요? 전 소화안되고 못잘까바 두려워서 아직 시도를 못해봤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