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1일 기준 10주1일차입니당 :) 원래 다니던 병원은 10월 초나 되야 갈 거같아서 입덧약도 받을겸해서 아기보고왔어요ㅎㅎㅎ 움직이는 젤리곰도 보고 좋았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1일 산모님계신가요?
저는 오늘로 10주1일됐는데 아랫배묵직하고 허리살짝아픈거빼고는 딱히 증상이 없는데 아기가 잘있나 궁금하기도하고 하네요 혹시 저 같은분 계신가요???ㅎㅎㅎㅎ
댓글
18

움직이는 젤리곰 너무귀엽죠ㅎㅎㅎㅎ저는아기 계속해서보고싶은데 안될꺼같아서 꾹 참는중이에요ㅎㅎㅎ하루가 1년쳐럼 너무 길게느껴져요ㅎㅎㅎㅎ
우아 저도 10주 1일차에 증상이 없어요, 8주에 시작한 입덧은 없어지고 말씀처럼 배가 볼록하고 허리가 조금 아픈정도? 아파도 걱정 안아파도 걱정이네요ㅠㅎㅎ 저도 아가 보러 갈 날만 기다립니다😍

안녕하세요ㅎㅎ반가워용ㅎㅎ진짜 증상이 있어도 걱정 없어도 걱정이네요ㅠㅠㅠ애기낳을때까지 엄마는 걱정인형이된다던데 진짜 그말이 맞나봐요ㅋㅋㅋㅋㅋㅋ
옴마 저도 10주 1일에 태명이 찰떡이인데..신기해요~ 전 오늘 전원하느라 병원다녀왔는데 너무 잘놀고 있더라구요~ 이제 1차 기형아 검사때까지 기다려야되는데 시간이 안갈꺼같아요 ㅜ

어머 신기해라 반가워용ㅎㅎㅎ하루하루가 너무 늦게가요 빨리가서 꼬물거리는거보고싶은데 아기가 스트레스받을까봐 못가고 아기잘있겠지 하면서 하루하루보내고있어용ㅎㅎㅎㅎ
10주2일인데 입덧+아랫배아픔+허리아픔 이거말고는 큰 증상은 없는듯해요..ㅋㅋ 저것들이 아픈게 크긴하지만^^;; 저도 10월 둘째주에 병원오라그래서ㅠㅠ 9월말에 동네병원가서 초음파만 한번 보고 오려구요..ㅋㅋㅋ

진짜 태동이라도 느끼는정도면 안심할꺼같은데 하루하루가 불안하고 궁금하고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
저도 10주1일이에요ㅎㅎ 저는 7주차부터 계속 입덧으로 고생중이고 요즘은 허리쑤실때도 있고 한번씩 배가 콕콕 할땐 있는데 크느라고 그런거라길래 잘크나보다 하고있어요ㅎㅎ 늘 익숙하던 증상이라 그냥 그랬는데 신기한게 오늘 아침에 누워있다가 배를 만졌는데 아랫배에 뭔가 단단하게 만져지더라구요ㅎㅎ 여기 아가가 있나 생각하니까 신기하고 내가 진짜 엄마인가싶고 7주에 질초음파보고 아직 담주 예약 기다리는 중인데 두근두근하네요ㅎㅎㅎ

반가워요ㅎㅎㅎㅎ시간이 너무 안가죠ㅠㅠㅠ1차 기형아검사날 검진하러가는데 빨리보고싶은맘뿐이에요ㅋㅋㅋㅋㅋㅋ궁금해서 병원가볼까하다가도 촘파 많이보면 애기가스트레스받을수도있다그래서 참고있는데 너무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