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얘기에 움찔한사람 나야나나야나🤣 병원가기 전 걱정되다가 춈파보면 언제 저렇게 컸나 저렇게 크려고 배가 살살아프고 입덧했나 싶져😊 우리 귀염둥이들 쑥쑥 잘 자라라😍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입성 ~

8주때 아가 보고 병원가기전까지 왼쪽배가 쿡쿡 아프고 생리통처럼 통증이 있더니 이만큼 커지느라 그리 아팟나 싶어요 처음엔 안녕 하듯이 인사하더니 심장소리 우렁차게 들려주곤 꼬물 꼬물 춤추듯 움직이드라구용 ( 요즘 엄마가 스맨파를 봐서 그런지..😂) 애기 낳으시분들은 다들 뱃속에 있을때가 좋다고 하신다는데 하루하루 빨리 시간이 갔음 좋겠어요 성별도 너무 궁금하고 보고싶네요 ♥️
댓글
8

네 맞아욘 병원 갈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는거 같아욘 ㅎㅎ 진짜 우리 귀염둥이들 건강하게 쑥쑥 자라길 ~~~ 😍
우왕 넘 예쁘네용 ㅎㅎㅎ 전 가려면 3주 기다려야하는데.. 얼른 보고싶습니당 ㅎㅎㅎㅎ

진짜 하루 하루 시간이 빨리가기를 원했던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빨리 보고싶죠?♥️
저도 너무 궁금해용ㅋㅋㅋㅋ 8주3일에 갓다오구.. 9주6일인데 ㅎㅎㅎㅎ 갈라면 3주나 잇어야해용 ㅠㅠ 힝~~ 잘크고 잇겟죵???ㅎㅎㅎㅎ 궁금하네요

무럭무럭 엄청나게 잘크고있응거에욘 ♥️
저도 8주5일때 갔다오고, 지금 10주 접어들었는데 아기보러가면 저정도 커있겠네요!! 병원에서 4주 뒤에 보자하셔서 참고있는데.. 찰떡맘님 촘파 보니진짜 너무 궁금하네요 😄

무럭무럭 커있을거에욘 ~~~ 저는 2주후에 1차 기형아검사 하고 그 후로는 4주에 한번 오라 하드라구용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