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 입덧시기엔 뭐든 조금이라도 먹기만하면 된댔어요ㅜㅜ지금은 좀 힘들어도 시간 좀 지나면 물 마시기 한결 수월해지실거에요! 루이보스차가 좋다고 하니! 차 우려내서 마셔보는건 어떠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물 얼마나 드시나요 ㅠㅠ
입덧 때문에 물을 많이 못마셔요...많이 마셔야 1리터...? 사실 물만 마시는건 500ml도 못마시는것 같아요ㅠ 그나마 탄산수나 주스는 좀 먹긴 하는데..... 입덧때문에 움직이지 못하고 거의 누워 있어서 그런지 물이 더 안먹히더라구요 물 많이 마셔야 한다는데, 다들 물 얼마나 드시나요ㅠㅠ
댓글
6
저도.. 물 진짜 안마셔용 ㅜㅠ 마셔야하는데 마음만 먹곤 ㅠㅠㅠㅠ 쉽지않아용...
저도 맹물먹음 냄새가 나는거 같아서 호박차 먹고잇어요~티백으로해서 500ml 3-4통 정도 마셔요! 맹물이 싫으시면 대체할수있는 차를 찾는게 좋아요 물은 많이 먹어야 양수가 모자르지 않아 태아에게 좋다드라구요
8주차때 아기에 비해 집이 작다고 물마시는 연습을 슬슬 하라고 하셔서 2리터 정도 먹으려 노력중이에요ㅡ 저도 임신전에도 물만 하루에 500ml도 안먹는 사람이라.... 글올린적 있는데 다들 팁주셔서 참고했어요.🤭 탐블러에 빨대로 먹음 쑥쑥 먹어진대서 그렇게 먹고있는데 해보니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요. 회사에서 루이보스차로 500ml텀블러 3번 채우고, 집에와서 이온더핏제로 500ml 1병 꼭 마셔요 ㅎㅎ 그외 약먹을때 밥먹을때 물은 포함 안하고 수시로 먹으려하니 괜찮은거 같아요. 물 안마시던 사람들은 자기만의 물마시는 루틴을 만들어야 편한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전 맹물을 못먹어서 루이보스차 먹어여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