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좀 우리해서 양치하고 난뒤에 가그린으로 가글을 하니깐 우리한게 조금은 사그라들었어요! 혹시 안좋으시면 이거라두 먼저 해보세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치주염이요 ㅜㅜ
임신10주차인데..잇몸이 너무 간지럽고 붕뜬기분이 들어요 ㅠㅠㅠ 인터넷 검색해보니 임신성 치주염인것같은데.. 여기에 좋은 치약이 있을까요?
댓글
5

넹넹 가그린이라도 해봐야겠어용 흑흑 ㅜㅜ

탈퇴한 유저
인터넷으로 임산부 치약 검색 쳐 보세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더라구요 ㅠㅠ


탈퇴한 유저
그중에 인기 있는게 좋데요 https://open.kakao.com/o/g7XTfJCe 소통방예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