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염이면 질정을 따로 처방해주시던걸요! 저도 7주차부터 분비물 많아지고 간질간질해서 걱정이었는데 마침 그때 균검사하고 다음 9주차때 병원방문했더니 흔한균종류 나왔다고 질정처방해주시더라구요! 일주일 넣으면 나을거라고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
어제 9주....어제부터 갑자기 냉이 조금씩 증가하네요 배도 묵직하게 아프고.. 질염일까요?? 만약에 질염이면 질정넣어도 괜찮을까요?
댓글
6
혼자 결정하지마시고 꼭 병원 진료 받으세요!! 그리고 임신 중 분비물이 많이 분비되더라고요! 분비물로도 건강 확인하니까! 꼭 밝은색 팬티 입어야하고요!
안그래도 자연스럽게 분비물 증가한다고 8주차쯤 분비물 건사 해주더라구요! 만약 염증이면 골반에도 영향 미치니 초기에 잡는게 좋다구요:) 병원 꼭 가보세요~
임신하면 분비물이 많아진다고 하는데! 분비물이 임신을 해서 나오는건지 아님 질염때문에 나오는건지 병원가셔서 염증검사를 해보시고 질정 처방받으셔요!!
저도10주쯤부터 팬티에 묻어나는 분비물이많아지더라구요 자연스러운거라고했어요! 대사량이올라가서 많아진다던가..^^;;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