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을 예쁜옷 입구싶네요😭

22주차 임산부입니다. 배도 나오고 살도 많이쪄 얼굴이나 몸이나 볼품이 영 없다고 생각하고 있어요ㅎㅎ스트레스는 받지 않으려하는데, 가을이 오니 예쁜옷들이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아쉽… 다른 분들도 그러실까여? 내년 가을엔 예쁘게 입을 수 있을라나 아득하기만하네여😭

댓글

9

  1. 저는 오늘 롱부츠택배 받아서 신나서 신다가 당황스럽더라고요.. 이거신고 치마입어야지~ 이러다가 신으면서 허리를 숙이는데 아차.. 나 임신했지.. 맞는 치마가 없는데.. 청바지도...... 싶더라고요 휴

  2. 저는 일단 사서 입어보고 실망하고 반복중이네요ㅜㅜ

  3. 맞아요.. 가을 니트, 자켓, 청바지..셔츠.. 부츠.. 임신 전이었다면 겟해서 입고 단풍구경 갈 생각하고 그랬을텐데.. 저도 오늘 아득하기만한 미래를 상상했습니다 ㅠㅠ....

  4. 저는 좀 긴니트에 레깅스 신고싶은데 요즘 니트들은 좀 짧게 나오더라구요🤔🤔.. 아직 다양하게 안나온것 같아서 ㅋㅋ ㅋㅋ ㅋㅋㅋㅋ 근데 진짜 저는 추위많이타서ㅠㅠ 후리스같은거 완전 큰 사이즈 사서 쟁겨두고 기모레깅스랑 털양말만 주구장창 신을 것같아여....

  5. 저도 저렴이 임부복 사다가 현타와서 일반 브랜드 옷중에 신축성 좋은 니트원피스 사서 입고다니는데 기분이 좀 낫더라구요! 저 저렴이 임부복 입어보다가 울었어요ㅋㅋㅋㄱ 너무못나보인다구...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을 예쁜옷 입구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