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빨리 입체초음파 보고 싶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 초음파 보고왔어용

오늘 임당검사하고 4주만에 아기보고왔어요 😍 4주만에 간건 처음이라 어젯밤부터 얼마나 설레던지🤭 임당검사했구요 결과는 내일 나온다하네요 호달달..... 주수에 맞게 건강하게 잘크고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얼굴이 점점 아빠빼박 느낌이더라구요🙊 싱기싱기 어플을 이용해서 저렇게 수치로 확인할수 있으니 넘 좋네용 >_<
댓글
16

몇주셔요 이제 곧이시겠죠 ? 4주 기다리느라 목 빠지는줄 알았네용 😆

저는 5주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21주차에 정밀보고 25주차에 임당이에용:-) 정밀에서 다 정상으로 잘 크고있다고 들어서 얼마나 기쁘던지!! 임당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랄게요!! 토랑이맘도 저도:-)♡

네네 저도 정밀초음파에선 다 정상이고 건강하다 해줘서 안심했어요 ^^ 네 응원감사합니당 알콩맘님두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용 💝
우와 저도 깔아서 보고 싶어지네요~! 당장 어플 깔아볼래옄ㅋㅋㅋ 아가가 머리가 작은가봐여 부러워여♡

산모들체중도 데이터가 나와서 체크하기도 좋더라구요 ㅋㅋ 유용해요 ^^
저도 다음 주 임당검사, 정밀 검사 하는데 보고싶으면서도 걱정되네요 🥹 제발 건강하게 잘 있기를 ...👼🏻

건강할꼬예요 걱정마세용 튼강이니까요 💪💪
다리길이 부러워유..🥺 꾹꾹이는 짧은편에 가까워서 ㅋㅋㅋㅋ헝 .. 종아리라도 길기를 바라고있어요🤣🤣

맞아용 실은 종아리가 길어야된다는고 .... ㅋㅋㅋㅋㅋ 그래도 뭔들 귀엽죠 사랑스럽죠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