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을 꾸준히 해주세요 바세린도 도움이 된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이 아니라 건조해서 벗겨짐?...

배에 크림+오일 자주 발라줍니다 튼살은 아직 안나온거 같은데 울긋불긋 하긴 하구요..😥 원래 얼굴부터 발까지 온몸이 건성이었지만.. 배도 살이 건조해서 벗겨져요😭 때를 밀어도 로션 안발라주면 1~2일 있으면 하얗게 뜨는편이고, 배는 일단 때밀면 튼살 쉽게 생긴다해서 배는 빡빡 못밀고 있어요ㅠ 저 하얀건 때를 밀어야 없어질까요.. +사진은 불편하시다 하시는분 계시면 삭제할게요!
댓글
18
저도 스크럽해보고 바디로션 듬뿍 발라보고 다 해봤는데.. 한번 그냥 때 미니까 다 사라졌어요ㅎㅎㅎㅎ
때밀이나 스크럽보단 건조해서 생긴 것 같아요! 꾸덕한 크림제형+ 오일 섞어서 무조건 보습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환절기라 더 그럴 수 있어요 ~ 하루에 두번이상 보습해주시면 좋아질거에요
헉.. 때밀면 안 되나요?? 집에서 샤워하면서 때밀이로 때 밀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저도 밀었는데 여기인지 맘카페인지 때밀면 튼다는 글을 본거같아서 그 이후로는 안밀고 있었어요!😥

에고ㅠㅠ 그러셨구나.. 되도록이면 안 밀어야겠네요😢 몰랐어용.. 하하 샤워하는데 때가 밀려서 거슬려가지고 바로 밀었는데;;;;ㅋㅋ
겉도는 오일일 경우 저는 저런 느낌 받은 적 있었어요. 배가 심했었는데 그럴땐 꾸덕한 크림을 자주 더 덧발라주니 사라지더라구요! 물 많이드시구요~~

오일이 겉돌고 흡수가 안되서 그럴까요ㅜ 옷에 다 닦였나... 프라젠트라? 쓰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