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도통..산책하시면 효과 볼 수도 있어요~~저는 5주차부터 약하게 환도통 있었는데 요즘은 더 묵직하게 아파요~~산책하면 확실히 좋더라구요~선생님이 하루 2~3회, 한번에 20분정도 산책하라고 하셨고, 통증 너무 심하면 타이레놀 드셔도 된다 하셨어요~글구 저는 바디필로우도 도움됐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3주차 꼬리뼈통증..ㅠ
21주부터 약간의 꼬리뼈 통증이 있었는데ㅠㅠ 23주가 된후 앉았다 일어나거나 누어있다가 일어나면 꼬리뼈쪽 통증이 심합니다ㅠㅠ 꼬리뼈 통증있으신분 계신가욤..? 초록창에 검색해보니 도넛방석이나 심하면 물리치료 타이레놀복용을 하라하더라고요
댓글
9
저도 중기시작하고 부터 못 일어설 정로로 아팠는데 요가 하고 스트레칭되면서 시원하기도 하고 근육도 생기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혼자하시는건 위험할 수 있으니 임산부요가나 1대1 수업으로 추천드려요^^
저도 업무하다 꼬리뼈 통증 심했는데 근력운동하고 스트레칭 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스트레칭 많이 해보세요 ㅜ 특히 하체근육이 땡김이 많을수록 허리가 아파요 하체 위주로 풀어줘보셔요 ㅜㅜ 약먹는것보단 나을듯요..
바닥에 앉지 말고 의자에 앉으면 덜하다고 엊그제 진료가서 이야기 들었어요~
저도 지금 환도선다 인데 너무 아파요ㅠㅠ 움직일수도차 없이ㅜㅜ 너무 고통스럽네요...ㅠㅠ 숙이면?더아프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