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아가는 엄마의 영양분 먹고 잘 크고 있으니 몸무게 빠지셔도 걱정마세요 대신 내가 버틸려고 먹는거니까 잘 챙겨드시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첫아이 임신이에요. 오늘이 10주1일입니다. 특별한 입덧증상은 없어요.. 약간 빈속에만 울렁거리고요. 아침식사는 무가당요거트1개, 바나나1개, 무화과1개 정도 먹고요. 점심식사는 일반식 반정도 먹어요. 저녁식사도 임신전엔 안먹었는데 일반식 반공기나 굶을때도 있구요. 체중은 임신전 빼고 있는 상태여서 65킬로까지 체중 뺏는데 지금은 임신하고 점점 빠져서 총 2킬로 빠져서 63킬로 됬어요.. 아가는 잘크고 있겠죠ㅠㅠ 많은 조언 듣고 싶습니다.
댓글
15
탈퇴한 유저
아가는 엄마의 영양분 먹고 잘 크고 있으니 몸무게 빠지셔도 걱정마세요 대신 내가 버틸려고 먹는거니까 잘 챙겨드시구요
지금 입덧시기라 그럴거에요ㅜㅜ잘 안먹히더라도 건강식으로 최대한 먹어보려고 해보세요ㅜㅜ근데 안먹히면 억지로 먹지는 마시구요!!어짜피 임신초기엔 엄마몸에 축적되어있던 영양소가 아기한테 가는거래요! 그래서 못먹어도 아가들이 무럭무럭 잘크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못먹는걸로 더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최대한 건강식 자주 먹어야지! 내 몸 챙겨야지! 이렇게 생각하고 드세요😊
저도 배는 나오는데 갈수록 살이 빠져서 걱정되요ㅜㅠ나름 잘먹고있다고 생각하는데도ㅜㅜ
저도 임신전 57이었는데ㅜ입덧이 심해서 지금 53까지 빠졌어요 ㅠㅠ 얼른 먹덧이 찾아오길 바랄뿐입니다...ㅠ
저는 임신전에도 마른편이긴했는데 임신후에 입덧때문에 제대로 못먹어서 38까지 내려갔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수액맞고 다녀서 이제 올라가고 있긴한대 엄마의 저체중과는 상관없이 아가는 엄청 잘크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다행이죠 ! 애기가 영양분은 알아서 챙겨먹는다하니 넘걱정마세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