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명수말고 차라리 매실차 시원하게 드셔요! 저도 6주에 시작해서 아직 안끝났습니다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에 입덧이 생기나요
아직까진 잘 모르겠는데 어제 저녁이 소화가 안된건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속이 너무 안좋고, 버스도 못타겟어서 지하철 타고 출근중입니다.. 여태 입덧 하나 없었는데 9주차에도 급 생기신분 있나요? 활명수..같은거 먹어도 되려나요ㅠ 저번주에 병원다녀와서 병원가려면 아직 멀었는데ㅠㅠ
댓글
7
저도 9주차부터 냄새가 더 심하게 올라오고 못 견디겠어요... ㅠㅠ 탄산수 너무 추천이요!! 저 맹물도 물냄새때문에 못먹겠어요 ㅠ
저는 5주에 시작해서 9주-11주에 정점을 찍고 12주차부터 쬐금 나아졌어요.
저는 10주 1일차인데 9주 3-4일까지는 심했어용 지금도 약간 울렁거리는건있는데 많이 괜찮아졌어용 ~~ 계속 심해진다싶으면 병원가서 약처방받으시고 힘내세요 :)
9주차 입덧 심했어여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