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각질천국이에요ㅠㅠ 물을 많이먹어야 좀 덜하더라구요.. 지금 먹는 물 양으론 부족한가봐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 마르는 분들 계실까요?
원래도 환절기나 위가 많이 안좋을때 입술각질이 많이 생기곤 했는데요, 유독 요새 커피도 안마시고 물도 마시는데도 끊임없이 입술이 마르네요. 속도 저녁되면 미슥미슥 하구요. 혹시 이런 증상도 임신과 관련된걸까요 ㅠㅠ
댓글
21
저는 안그래도 피부도 건조해지는데 입술이 립밤을 발라도 계속 메말라서 다니는 에스테틱샵에 물어봤더니 자기전에 입술에 아이크림을 소량 바르고 자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잔주름에 고보습이라서 건조함 덜해질 거라고 해서 바르고 자고 있는데 훨씬 촉촉해지고 좋아졌어요! :)

오 아이크림은 신선하네요...! 도전!!
저도 입술도 혀도 너무 말라요ㅠㅠㅠ물 많이 마셔도 그러네요

얼마나 많이 마셔야할까요 ㅠㅠㅠ 일부러 가늠할라고 텀블러에 루이보스 먹는데 물리네여 물도ㅜㅜㅎㅎ
저는 물먹는 하마가 되었어요 ㅋㅋ 자다가 물 안먹던 스타일인데 무조건 화장실 가러 깰때마다 목축일 정도로 24시간 목이 마르네요 ㅎㅎ 임신 초반에 저도 너무 건조해서 입까지 찢어지고 물 섭취를 늘렸더니 좀 낫네요

부족한게 맞나봐요ㅜㅜ 새벽에 화장실 깨러갈땐 마시기도 무섭더리구요 ㅋㅋㅋ얼마나 더 깰까싶어서
저요저요 환절기 때문인가했는데 다들 비슷한증상인가봐요😂전 입술 각질 다 뜯어내버려서 입술이 계속 얼얼해요ㅜㅜ

억 뜯음 안된대요 ㅠㅠ저도 최대한 참고 두껍게 발라놓고 말랑해짐 아침에 물로 씻어내는중 ㅠㅠ 저만 그런건 아니군요 흑흑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