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샵 다니고있는데 그냥 마사지 팩관리만 해주십니다 다른건 싹다 안된대요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과 관리
원래 임신전부터 다니던 피부과에서 다른 기기관리는 모두 중단시키고 갈바닉도 미세전류도 안좋다해서 내내 얼굴 어깨 마사지 팩관리만 받다가 13주 들어서 처음 쿨링초음파라는걸 오늘 받았는데요, 병원은 내일모레 갈 예정인데 제가 괜히 선생님께 안물어보고 받아버린건가 걱정이 돼서요..! 초음파는 우리가 복부에도 받는거니 안전할듯 해서 피부관리 조금 받았는데 혹시 이것도 미세전류라 아기한테 안좋을까 싶네요 ㅠㅠ 아쿠아필도 너무 받고싶은데 AHA BHA 용액도 약용품이라 권장하지 않는다 해서 피지관리도 못받고 피부는 엉망이고 너무 답답해요 ㅠㅠ 피부과 다니시는 임신부 분들 어떤 관리 위주로 받으시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
2
피부과 꾸준히다니다가 아에안가고있어요.. 매일 팩하는걸로 참고있어요…ㅠ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