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기본적인 1차기형아 검사 다 하신거에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 검사
안녕하세요 오늘 1차기형아검사 겸 산전검사를 진행했는데, 제가 초산이라 어떤 질문을 해야될지 몰라서ㅠ 그냥 잘 있다는 얘기만 듣고 "눼눼"만 했는데요;; 궁금한 부분이 초음파로 목 둘레는 1mm가 나와 괜찮다고 하셨고 피 뽑고 일주일 뒤 결과 문자로 알려주신다 하셨는데 다른 검사는 안 해도 괜찮은지... 너무 금방 끝나서 괜스레 걱정이 스물스물 올라옵니다ㅠ
댓글
2

아~~~아이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