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인지 나약한건지

어제 저녁먹고 소화도 전혀 안되고 속이 참을 수 없이 답답해서 가슴 치며 펑펑 울어버렸어요 엄마가 나약한건지 호르몬 때문인지.... 저같은 엄마 또 있을까요 아기한테 너무 미안하네요

댓글

14

  1. 저도 지난주에 챙긴다고 챙기는데 컨디션은 계속 안 좋고 ㅜㅜㅜ 우울해서 혼자 엄청 울었네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한편으론 마음이 살짝 놓이네요ㅜㅜ 힘내요우리!!!

  2. 저도 조금 먹었는데도 막힌 것 같이 답답하고 소화가 안되서 매일 그럽니다ㅠㅠ 우리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네 좀 나은날도 있는데 심한날은 못견딜 지경이에요 같이 힘내요!!

  3. 저도 어제 입덧으로 몸도 무겁고 속도 답답해서 저도모르게 울고불고ㅜㅠ 입덧약먹고 울다지쳐 잠들었어요ㅠ

    1. subcomment icon

      많이 힘들었겠어요ㅠㅠ

  4. 저도 괴로워서 정말 힘들고 서러울땐 눈물이 뚝뚝 흘러요ㅠㅠ 불과 어제도 울고 난리였죠... 호르몬 때문도 있고 정말 힘들어서 그런거죠😭 그래도 저는 그렇게 한바탕 울고불고 하면 좀 진정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 다시 기운이 좀 나는 것 같기도 해서 좋게 생각하려구요..! 울면 아이도 슬퍼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엄마가 이렇게 한번 울고 털어버리고 다시 이겨낸다고 하면 아이도 힘내고 응원해주지 않을까요..! 우리 같이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네 같이 힘내서 아기 잘 지켜보아요!!

  5. 셋째도 입덧중이데 수시로 음료나 과일 먹으면 좀 나아져요 한번 해보셔요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힘내봐요 금방 지나갈꺼예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정말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