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해요 ㅠㅠ 밥 드셔도 윗배 안나오세요?? 전 딸맘인데 윗배도 동글동글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0일 주수사진 찰칵

저는 윗배보다는 아랫배가 볼록하게 나와있어요 점점 배꼽위로 자궁이 커짐을 느낍니다 점점 위로도 배가 불러오겠죠 ? 이젠 하이베베를 안해도 될만큼 태동이 활발히 느껴지네요 ! 늘 아래에서만 느껴지던 태동도 배꼽 근처에서도 자주 느껴져요 ^^
댓글
16

밥먹으면 윗배도 불룩 나와요 😂
우와 주수에 비해 많이 안나오시고 날씬하시네요!

네 배가 많이 나온편은 아닌거 같아요 ^^! 감사합니당
저도 윗배보다든 아랫배에요ㅠ 근데 전 딸..☺️

다들 자궁 모양 크기가 다른가봅니당 😁
오왕 몸매 좋으시네용~~! 저는 윗배랑 골고루(?) 나왔어요 ㅎ

감사합니당! 모양 크기가 다 제각각인가봐요 ^^
저도 아들인데.. 저는 윗배도 나왔어요 너무 잘 먹어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날씬하셔요 ㅠㅠ

감사합니다 ! 자궁모양이 다들 다르다고 하도라구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