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카페인 중독인데 ㅠ 스타벅스에서 거의 모든 커피음료가 디카페인 되서 카페라떼 자주 마셔요~! 저는 스스로 하루 100으로 정해두고 안넘게만 먹자~ 하고 생각 하고 있어요 ㅎ 커피스틱도 한잔정도는 괜찮다 하더라구요~! 달달한 커피 한잔 먹으면 기분도 좋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가 임산부인걸 실감하는 순간

둘다 얼음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당!🙈 어떤게 제껀지 너무 확연히 보이네용😂💫
댓글
5

우왕 스타벅스 메모메모...디카페인 메모메모...♥♥

디카페인 톨 사이즈로는 카페인이 15미만으로 들어있어서 안심 하고 먹을 수 있어요~ 텀블러 가져가면 디카페인 추가 금액적용도 안되구요~! 추천 드립니다^^
앗 이디야 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기준 카페인 120밖에 안들어가있어요! 스타벅스 톨사이즈한잔 150인거에 비하면 엄청 적은거죠 ㅎㅎㅎ 맘껏드셔도되는데 ~~

술 담배 카페인만은 절때 안먹어야겠다 다짐했건만.. 너무 먹고싶어서 저렇게 가끔 한번씩 커피향물 마시는데 그냥 마셔도 되는거였군용! 유레카!!♥♥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