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차병원 마더스케어 올인원 먹어요 그 안에 철분제 비타민b 비타민d 부터 유산균 오메가 다 들어있어요~그래서 따로 이것저것 구매해서 돈들지 않고 이걸로 초기때부터 먹고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 오메가3
14주 이제 슬슬 철분,오메가3 챙겨먹으라 하시더라구여 철분 60mg을 먹어야 한다던대 다들 뭐 드셔요? 전 알약 많이 큰거는 잘 못먹어서.. 적당한크기에 함량 잘 채워주고 가성비있는거 철분 오메가 드시는거 있으심 추천 부탁드려요 ~~ ☺️
댓글
2

저는 죄다 따로 사놔서 오메가랑 철분만 사면되는대 고르기 어렵내요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