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기 머리가 작으면

혹시 아기 머리가 작으면(둘레, 직경) 뇌발달이 안되는걸까요..? 저는 그냥 아기가 머리가 작게 태어나려나보다 햇는데 남편은 뇌발달이 잘 안되나.... ? 걱정하드라구용 ㅠ 급 걱정되네요ㅠ 100명중 5명이라고 나오기는해요ㅠ (작은편쪽..)

댓글

8

  1. 머리 크다고 아이큐 높고 머리좋은건 아니잖아요~ ㅋㅋ 마찬가지죠 주수에 비해 너무 차이난다 그런것만 아니면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뇌가 성장해야할시기에 혹시 작아서 잘 안되려나.. 괜히 걱정이 되서요ㅠㅠ 신경쓰지 말아야겠어요

  2. 의사쌤이 별말 없으시면 괜찮은 거라고 생각되요 저는 조금만 안좋다고 하면 다음 검진까지 매일 그 생각, 걱정만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다 물어봐요 ㅠㅠ 예를 들어 약간 작으네요~ 하시면 그럼 안좋은거에요? 바로 물어봐여 ㅠㅠㅋ 걱정하는 것보단 의사쌤 귀찮게(?) 하는게 나은거 같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아항 저도 바로바로 물어봐야겠네요 늘 얘기해주시는것만 듣고와서.. 글고 선생님 성향차이인지 너무 무던하신 분이라.. 거의 별말 안하시고 다 괜찮다고만 하세요ㅠㅠ 먹고싶으면 먹어라 하고싶음 다해라 다 괜찮다 약간 이런식...ㅋㅋ 담에 꼭 물어볼게용!!

  3. 저는 애기 머리가 크다고 나와서 걱정이에요 ㅠㅠ 백명중 93명.. 주수로는 2주정도 빠른가봐요 아직 의사쌤도 별말안하시기는 한데 저도 슬슬 걱정되기시작했어요 첨엔 남편 닮아 그런것같다고 막 웃었는데 ㅠㅠㅋㅋ 낳을때도 그렇고 .. 뭐땜에 머리만 크는지 ㅋㅋㅋㅋㅋ 다리는 또 짧은편이거든요 ..

    1. subcomment icon

      후웅 ㅜ 의사샘마다 다른건지.. 저희 의사쌤은 다 괜찮다고만 하셔서 ㅋㅋ

  4. 의사선생님이 아무말 안하시면 괜찮아요~!! 우리 애기도 100명중 6번째예요!!! ㅋㅋㅋ정밀 찍었을때도 아무말 안했고 ㅋㅋ주수 한주 정도 작다고 그랬지 어디가 안좋다고 말씀하시진 않더라구여! ㅋㅋㅋ 엄마 아빠 닮아서 머리가 작은가보네? 이러셨어요!! ㅋㅋㅋ 너무 걱정하지 마세용~~!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용! 넘 걱정하지 말아야겟어용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