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궁경부암검사 후 7일 지속적으로 나왓는데, 원장님이 약처방해주셔서 6일치? 먹고나니 없어졌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암 검사를 하고..
오늘로 12주 5일된 새싹맘입니당 9.28일에 병원가서 자궁경부암 검사를 했는데 검사 전부터 노란냉이 나오던 상태였어요.. 그런데 검사 전에 유레아플라즈마 파붐이 검출되었고 검사후에는 냉이 갈색으로 나오더니 진해진 검은색 같이 나와요.. 지금은 냉은 핑크색 같이 나오는데 ... 괜찮은건지 걱정이되네요.. 사실 불안해하면 아가도 느끼니까 그러면 안된다 생각하면서도 불안함은 어쩔수가 없네요 ㅜㅜ 겪어보신 분 계실까요??🥲
댓글
10

어머어머 저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괜찮다고 하도라구용.... ㅠㅠㅠ 아가도 오늘 점프하구 아주 활발히 움직여서 다행이었어용 ㅠㅠ
맞아요 저도 자궁경부암 조직검사 하면서 피 조금 났고 이틀 정도 피비칠수있다고 쌤이 알려주셨었어요! ㅎㅎ 그러고 정말 이틀동안 갈색냉, 검은색 냉으로 나오다가 피 멈췄는데 소량 나오는거면 검사 영향일 수 있어요~~~

이제 7일되는데 계속 나오는게 불안하몬 병원 가는게 낫겠죠..?ㅠㅠ

네네! 걱정은 마시구 함 다녀와보세요!! 저도 그뒤에 피비침 한번 더있어서 갔더니 자궁 내 피고임 이런게 아니라 자궁 입구가 남들보다 약해서 거기서 살짝씩 피날수있다고 하더라구용 ㅠ 안심하고 돌아왔었어요!

아아 ㅜㅜ 감사합니단 ㅎㅎ
조직검사할때 피나올수있는데 그게 갈색냉 검은색 냉으로 나올수있어요 ㅎ 병원 가기전에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심각한거면 내원해라구 할거에요

오 감사합니당!!!ㅠㅠㅠㅠ 듣던 중 안심되는 말씀이었어요 ㅠㅠㅠ
불안하시면 병원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용 갈색냉은 피가 시간이지나면 갈색냉으로 나온다고 들었어요

2일후에 갈색이 나왔구.. 지금에서야 핑크가 나와요 ㅠㅠ 병원에 가료구요 ㅠㅠ 내일 가고싶은데빨간날이라 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