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조그만찜질팩사서 딱 윗배에만 올려두고앉아있어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소화 잘 되시나요?
저는 지금 10주차인데요.. 생전에 없던 소화불량이 생겨서 답답하네요ㅠㅠ 예전에는 과식하거나 밀가루, 기름진 음식 먹어도 곧잘 소화했었는데 지금은 조금 먹어도 배가 더부룩해서 뭘 먹기 무섭네요ㅠㅠ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도그래서 죽같은거 먹거나 매실차로 먹고 속좀 내려요 그리고 벌써부터 조금씩 나눠서 자주먹어요ㅜㅜ
저두요 토덧은 이제 없어진것 같은데 체덧은 계속이네요..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먹으면 안내려가고 미치겠어요ㅠㅠ
소복효소 드셔보세용 저도 소화가안되서 검색하다 5일 체험분 있길래 먹어봤는데 밥먹고 먹으면 확실히 속이 편해요~~~
체덧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