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이 길어도 그럴 수 있대요! 저도 169로 재검이었는데 재검은 정상으로 연락받았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당첨ㅠ
지난주에 보건소에서 하는 당뇨검사에서 정상으로 나왔는데 오늘 출산병원서 임당검사했는데 166이 나왔어요ㅠ 아들인데도 과일이 넘 땡겨서 엄청먹어서 그런걸까요ㅠ 어제는 임당검사전날이라고 일부러 안먹었는데에...2시간전 공복인데 아침에 물안모금 안먹고 가서 그런가...시험관으로 임신후 검사하나도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이 죄다 재검...늙은엄마라 그런지 아가는 늘 활발히 잘놀고있어서 그거하나 보고 가는데...재검은 4시간이나 걸린다니 벌써부터 숨막혀서 병원 나오자마자 쌀국수 곱배기로 먹고 베동에 주절거려 봅니다.. 진짜 둘셋 낳은 어머니들 존경해요
댓글
15

그런거면 좋겠네요 연휴때 맘껏 먹으려고했는데 재검생각해서 참아야겠어요
아고 ㅜㅜ 다들 무사히 통과되시길 바라요 ㅠㅠ

고맙습니다ㅠ
저도 낼 재검받으러가요. 진짜 끝없는 고난의 연속인데ㅜㅡ제발 통과하길바라고 있어요.

낼 무사통과되시길 바랄게요!!!!
저 지난주에 임당했는데 아깝게? 140나와서 낼 재검받으러가요 ㅠㅠ 오늘 밤부터 낼 오전까지 배고플생각하니 슬프네요

평생 당뇨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정말 슬프네요 잠잘주무시고 낼 4차까지 무사히 넘기시길 바랄게요!!!
저듀 재검하구, 임당확정됐는데,, 전날 과식(??)하거나 수면부족하거나 소화가 덜된채로 자면.. 8시간 금식해도 의미없이 수치가 높더라구요ㅜ 저는.. 확정된후로ㅜ먹는거 하나 마음대로 못먹는게 너무슬프네요ㅜㅜ이제 좀 먹어보려했는데말이쥬ㅎ 매일 4번씩 자가혈당체크해야하구~ 부디 컨디션잘케어하셔서 확정안되길바래요~~

매일 체크ㅠ 넘힘드시겠어요~ 친한동생이 커트라인으로 걸려서 넘 억울해하면서 출산했는데...남일이 아니네요..

ㅋㅋ네~ 저두 딱 컷트라인~~ 암튼 쏭님의 남은 기간동안이라도 행복하도록 임당통과 바랄게요~~

힘드셨게ㅛ어요 ㅠㅠㅠ 저는 운이좋앗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