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당첨ㅠ

지난주에 보건소에서 하는 당뇨검사에서 정상으로 나왔는데 오늘 출산병원서 임당검사했는데 166이 나왔어요ㅠ 아들인데도 과일이 넘 땡겨서 엄청먹어서 그런걸까요ㅠ 어제는 임당검사전날이라고 일부러 안먹었는데에...2시간전 공복인데 아침에 물안모금 안먹고 가서 그런가...시험관으로 임신후 검사하나도 그냥 넘어가는 법이 없이 죄다 재검...늙은엄마라 그런지 아가는 늘 활발히 잘놀고있어서 그거하나 보고 가는데...재검은 4시간이나 걸린다니 벌써부터 숨막혀서 병원 나오자마자 쌀국수 곱배기로 먹고 베동에 주절거려 봅니다.. 진짜 둘셋 낳은 어머니들 존경해요

댓글

15

  1. 공복이 길어도 그럴 수 있대요! 저도 169로 재검이었는데 재검은 정상으로 연락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런거면 좋겠네요 연휴때 맘껏 먹으려고했는데 재검생각해서 참아야겠어요

  2. 아고 ㅜㅜ 다들 무사히 통과되시길 바라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고맙습니다ㅠ

  3. 저도 낼 재검받으러가요. 진짜 끝없는 고난의 연속인데ㅜㅡ제발 통과하길바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낼 무사통과되시길 바랄게요!!!!

  4. 저 지난주에 임당했는데 아깝게? 140나와서 낼 재검받으러가요 ㅠㅠ 오늘 밤부터 낼 오전까지 배고플생각하니 슬프네요

    1. subcomment icon

      평생 당뇨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정말 슬프네요 잠잘주무시고 낼 4차까지 무사히 넘기시길 바랄게요!!!

  5. 저듀 재검하구, 임당확정됐는데,, 전날 과식(??)하거나 수면부족하거나 소화가 덜된채로 자면.. 8시간 금식해도 의미없이 수치가 높더라구요ㅜ 저는.. 확정된후로ㅜ먹는거 하나 마음대로 못먹는게 너무슬프네요ㅜㅜ이제 좀 먹어보려했는데말이쥬ㅎ 매일 4번씩 자가혈당체크해야하구~ 부디 컨디션잘케어하셔서 확정안되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매일 체크ㅠ 넘힘드시겠어요~ 친한동생이 커트라인으로 걸려서 넘 억울해하면서 출산했는데...남일이 아니네요..

    2. subcomment icon

      ㅋㅋ네~ 저두 딱 컷트라인~~ 암튼 쏭님의 남은 기간동안이라도 행복하도록 임당통과 바랄게요~~

    3. subcomment icon

      힘드셨게ㅛ어요 ㅠㅠㅠ 저는 운이좋앗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 재검당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