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라면 많이먹어용!! 마라탕도 엄청 많이먹고ㅠㅠㅠ그냥 내키는대로 다 먹고... 살찌ㄱ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라면 또 땡겨요ㅜㅜ
일주일에 두번은 먹는거같은데.. 아토피는...신경 안써도되겠죠🥲🥲🥲🥲
댓글
13
전 라면 땡길때 엄청 먹었어요😂
에~ 일주일에 두번이면 적게 드시는 거 아닌가용? 저는 빵순이에 과자 엄청 조아해서 땡길때마다 매일 밀가루 음식 먹는데요 ㅠ 기분 좋게 먹으면 되지~ 하고 먹고 있어용 ㅎ
엄마가 아토피때문에 밀가루 먹지 말랬는데 그럼 먹을게 너무 없어서 신경 안쓰고 먹구 있어여!
저도 라면 먹고싶어요…ㅠㅠ 1시간전에 저녁 많이 먹었는데 또 배고파용.. 저도 아토피가 심했던 아이(?)인데 저희 엄마 라면 안드셨다고 하셨어용 😵💫ㅋㅋㅋ 상관없을것같은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